채용 프로세스
제목 | Customer Success Pre-Sales 경력직 채용 | 접수기한 | 2025.05.21 ~ 채용시 마감 | 조회 | 10,232 |
모집부문 | 지원대상 | 직무 | 지역 | 직급 | 모집인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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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Pre-Sales | 경력 5년 이상 | Pre-Sales | 서울 | 과장~차장 | 1 |
업무/경력 | 직급 | 주요업무 | Job Description | 인원 |
Customer Success Pre-Sales |
과장~차장 | -
고객센터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서비스 기획 - 콜봇 시나리오 기획 - AICC 제언/제안서 작성 및 발표 |
[필수사항] - 총 경력 5년 이상 - 고객센터 관리 경력자 (통계, QAA, 센터장 우대)로 데이터 분석 경력 3년 이상 - 제언/제안서 발표본(PPT) 작성 능력 중급 이상 [우대사항] - 금융권 고객센터 상담 Script 작성 경력자 - 콜봇 시나리오 작성 및 VUI/VUX 경력자 - 고객센터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람 - 생성형 AI 등 인공지능 신기술에 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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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팀이 하는 일은요..
우리는 컨택센터 내에서 필요한챗봇, 콜봇, STT, TA, 상담어드바이저, KMS 등 AI기술과 접목시킨 솔루션들을 고객에게 제언하고 제안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콜봇이 보다 친절한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콜봇의 플로우와 메시지를 표준화하는 VUI 업무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로 영업팀, PM팀과 함께 업무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들어 제안하는 프로젝트의 규모와 복잡도가 커지면서 협업 강도가 세고, 고객들의 예산 사용 시점이 겹쳐 일이 한꺼번에 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류전형-1차 실무진면접-2차 PT면접-3차 대표이사 면접-최종합격
02-3415-8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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