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C
고객경험의 시작,
AI로 진화하는 컨택센터
고객 의도를 이해하고, 가장 잘 답할 곳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끊김 없는 여정을 설계합니다.
#Zoom_Phone #CISCO_WEBEX
하나로 연결되는 업무,
Digital Workplace
전화·메시지·회의가 흩어져 있으신가요?
이제 하나의 플랫폼으로 연결하세요.
CCaaS,
클라우드에서 만나는 컨택센터 혁신
클라우드와 AI로 완성하는 고객 맞춤형 컨택센터
기술로 연결하고
성과로 증명한 ECS텔레콤
프로젝트, 인증, 수상을 통해 쌓아온 신뢰의 타임라인.
업계 1위의 위치에서 더 큰 도약을 위해
혁신과 성장을 멈추지 않습니다.
고객 맞춤형 솔루션과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실현합니다.
고객의 목표 달성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합니다.
Our Partners
세계적인 기술 기업들과 협력하여 혁신적인 서비스를 만들어갑니다.
Our Customers
200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검증된 안정성과 전문성을 입증합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8길8(서초동 1543-1)일홍빌딩
T. 02-3415-8300 F.02-3415-8338
il-Hong Building 8, Banpo-daero 28-gil, Seocho-gu, Seoul, Korea
copyrightⓒECS Te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