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메뉴열기

뉴로고

Contact

Services & Solutions Contact Center

Contact Center  (컨텍센터) Contact Center
(컨텍센터)

“예 예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친절한 상담원의 목소리에 '이제서야 연결 되었구나' 하고 마음이 놓였다.
하지만 콜센터는 항상 바쁘시다. 감히 존대말을 써야 할 것 같다. 꼭 전화를 해야만 우리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걸까?
회사에서는 이메일로 간단히 필요한 것을 요청하고, 스마트폰에서는 메신저로 답을 듣고,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서는 전화로 소통하는 등
다양한 접속에 대한 경험들을 단일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것이 바로 스마트 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ECS Telecom은 컨택센터 구축에 필요한 교환기, IVR, 네트워크 등
콜 인프라 시스템과 다양한 접속 경험을 일관성 있게 관리 하기
위한 EMC(Enterprise Multi Channel), 센터의 효과적인 운영관리를
위한 통계/관리 시스템인 ERS(Enterprise Reporting Solution) 그리고,
CTI를 위한 ETS(Enterprise telephony Service)를 자체 개발하여
스마트 컨택센터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닫기버튼

LANGUAGE - KOR
ENGLISH
LO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