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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act Center
Contact Center
(컨텍센터)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친절한 상담원의 목소리에 '이제서야 연결 되었구나' 하고 마음이 놓였다.
하지만 콜센터는 항상 바쁘시다. 감히 존대말을 써야 할 것 같다. 꼭 전화를 해야만 우리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걸까?
회사에서는 이메일로 간단히 필요한 것을 요청하고, 스마트폰에서는 메신저로 답을 듣고,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서는 전화로 소통하는 등
다양한 접속에 대한 경험들을 단일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것이 바로 스마트 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ECS Telecom은 컨택센터 구축에 필요한 교환기, IVR, 네트워크 등 콜 인프라 시스템과
다양한 접속 경험을 일관성 있게 관리 하기위한 EMC(Enterprise Multi Channel),
센터의 효과적인 운영관리를 위한 통계/관리 시스템인 ERS(Enterprise Reporting Solution) 그리고
CTI를 위한 ETS(Enterprise telephony Service)를 자체 개발하여
스마트 컨택센터를 위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점점 더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 속에서
컨택센터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Avaya, Cisco, Alvaria 등 글로벌 콜 인프라 시스템 구축을 기반으로
인공지능(AI), 챗봇, 콜봇, STT/TA, 음성인증, 빅데이터, 고객경험 분석 등
다양한 IT 기술과 클라우드 서비스(CCaaS, SaaS 등)를 결합하여
고객 맞춤형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로 변화하기 위한 해답을 제시합니다.